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라최몇?] 공간춘 쟁반짬짜면 솔직리뷰

반응형

 

오늘은 점보라면을 가져와봤습니다.

먹방유튜버가 아니고야 먹어보겠나.. 생각했는데

선물로 들어와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공간춘 쟁반짬짜면

 

가격 : 12,300원

칼로리 : 3,915 kcal

기타 : GS25에서만 구매가능


 

< 크기 >

 

크기가 이게 맞나..?

계속 보면서... 와...라고 감탄했어요.

종이컵이 진짜 작아 보일 정도로 압도적이고

용기 높이도 종이컵보다 높아요...ㅋㅋ

 


 

 

< 조리방법 >

 

물이 2.2L가 필요하대옄ㅋㅋㅋㅋ 꿈인가?

전자레인지 조리금지는 아마도 안 들어가서 그런 것 같아요.

순서는 많아 보이는데 어려운 건 없어요.

그냥 간짬뽕이랑 동일한데 8배가 큰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해요.

 

 


안에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어이가 없어서 웃음이 나네요 ㅋㅋㅋ

공간춘이라고 적힌 빨간 소스 ( 공간춘 쟁반짜장면 별첨스프 )가 
일반적으로 먹는 라면소스 크기예요.

 


 

 

첫 번째로 건더기 스프를 넣어야 하는데

크기는 종이컵이랑 비슷하고 양은 종이컵 반정도가 나오더라고요..

 


 


동생이랑 이게 맞나... 계속 이야기했어요 ㅎㅎㅎㅎ

물이 2200ml가 필요하다 보니까

포트로는 불가능하고 냄비에 끓여서 했는데

물도 오래 받아야 하고 오래 끓여야 해서... 쉽지 않아요.

 


 


물을 부어주고 나서 기다렸다가 위아래 섞어줘야 좋아요.
위쪽이 상대적으로 덜 익어서 꼭 섞어야 골고루 익혀줄 수 있어요.

 

그리고 물을 버릴 때가 조금 위험해요.

크기가 커서 물을 버릴 때 잘못하면

뚜껑째로 열려서 다 버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차라리

스파게티처럼 작은 구멍이 여러 개 있는 게 더 안전할 것 같아요.

 

※ 면수는 종이컵으로 한 컵정도 남기셔야 해요.

 


 

 

 

여기서 사실 의문이었던 게

뚜껑에 있는 이미지처럼 반반씩 비벼서 먹어야 하나?라는 생각 때문에

다른 블로그를 찾아봤는데

그냥 다 섞는 게 맞는 것 같더라고요.

 


 

 

열심히 섞고 섞고 섞고 섞고 또 섞어서 완성했어요.

 

맛은 무난하게 매콤한 짜장면이에요.

동생이랑 별첨소스를 안 넣고 다시 비벼 먹었을 때는 살짝 매콤함이 있었고

별첨소스 다 넣고 비볐을 때야 매콤한 짜장면이구나 싶었어요.

먹다 보니 매운 게 점점 올라오더라고요. 

( 이래서 다 넣지 말라고 했구나,,,)

 

간짬뽕 소스가 더 많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었고

짜파구리 8봉으로 만들어 먹는 게 

더 맛있고 싸겠다고 생각했어요.

 

다음에 먹게 된다면 그냥 반반씩  간짬뽕, 짜장면으로 먹어봐야겠어요.

이벤트성으로는 확실히 점보가 메리트 있는 것 같아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