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가면산장 살인사건 연극 : 히가시노게이고 한국초연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히가시노게이고 원작소설을 연극으로 한
" 가면산장 살인사건 " 을 보고 왔습니다.


가면산장 살인사건
장소 : 이화여대 삼성홀
기간 : 2022.10.04. (화)~2022.11.27. (일)
가격 : R석 : 77,000 S석 : 66,000 A석 : 40,000
( 할인 종류가 많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

관람일시 : 2022.10.15일 6시 공연

구매처 : 인터파크

 

 

 


 


앞에서 말했듯 원작은 소설이고 한국초연공연이예요.
가면산장 살인사건을 모르실 수 있으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을 쓰신 작가님이라고 대부분 알더라고요.

라인업 포스터예요.
각자 어떤 역할을 하시는지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실 누가 누구인지 몰랐는데 연극 관람 이후에

검색해볼 정도로 연기를 잘하시더라구요.

 


 


시놉시스예요.
책으로 읽은 기억이 가물가물했는데 시놉읽으니까 반가운 느낌이..ㅎㅎ
가면이라는 인간의 양면성을 주제로 선정한 게 흥미로워요.!

할인은 여러 종류가 많아서
대부분의 경우에 하나 정도는 해당되실 것 같아요.!!
저는 지인이 초청권을 줘서 보게 되었는데
재관람할 생각이 있어요!! ㅎㅎㅎ


 


이대역 3번 출구에서 쭉 걸어가시면 됩니다.
이대는 건물이 정말 괜찮더라고요.
" 나 이대나온 여자야 " 라고 할만해요 ㅎㅎㅎㅎ
입구에서 꼭 직진하셔서 아래쪽(ECC)으로 내려가셔야 합니다.
저는 옆쪽인 줄 알고 옆길로 갔다가 위에 한바퀴돌았어요.
날씨가 좋아서 괜찮았는데 ㅎㅎㅎ
북치는 무지 + 4번이라고 표시해둔 곳이예요.

 


 

 

4번 문을 열고 쭉 들어가면 삼성홀이 나와요.

티켓부스에서 현장구매,예약번호,초청권 등등 이야기하시면 됩니다.

주차는 5000원에 종일권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이날 이대생분들은 시험기간인지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으셨는데..

약간 다른사람일할때 놀러 가는 기분이라 신나더라고요..

(죄송..ㅎㅎ)

 


 

오늘 라인업 배우분들과 포토존이 있어요!!

이원종 배우님은 쩐의전쟁때 봤던 걸로 기억하는데

반갑더라고요 ㅎㅎㅎㅎㅎ

 


 

 

자리 한번 확인해주고!

객석입장은 좌석번호를 나눠서 입장하기  편하게

양쪽에서 안내를 해주고 있어요!!! 센스 ㅎㅎ

오리스티커로 앉은자리를 표시해봤어요.!

 


 

 

 

입장했는데 ㅎㅎㅎ 느낌이 너무 좋아요!

무대도 잘 꾸며져 있어서 산장느낌이 물씬나더라구요

다만 좌석 앞뒤가 살짝 좁아서 아쉬웠어요.

제 자리는  R석 H열 24-25 였는데 

가운데 사진이 24번 자리에서 보이는 모습이에요.

 

 


 

당연하겠지만 공연 중에는 촬영이 불가하고 커튼콜 시간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배우분들이 인사를 해주시는데.... 다들 각자의 역할을 너무 잘해주셔서

연기는 진짜 재능이구나를 많이 느꼈어요..ㅎㅎ

 


 

마지막에 포토존에서 이렇게 배우분들이 사진을 같이 찍어주세요!!!

막 그냥 들어오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센스 있으시게 찍는 카메라 알려 달라고 해주시고

그쪽으로 포즈를 잡아주세요.!

몇 분 전까지 무대에서만 보던 분들이 옆에 있으니까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더라고요 ㅎㅎㅎ

 


 

 

공연이 끝나고 나온 후에 이대모습인데

분위기가 있어요 

 

마지막으로 공연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사실 소설을 읽고 너무 재미있어서 기대를 많이 했어요.

소설책이 분량이 어느 정도 있는 편인데 이걸 표현할 수 있는 건가?

라는 생각이 많았는데..

그런 걱정이 무색하게도 충분히 재미있게 봤던 것 같아요.

누가 범인인지 고민하면서 극을 이끌어 가나는 힘이 좋았던 것 같고

배우분들의 연기가 좋으셔서 몰입감도 좋아요.

살인사건이라는 다소 무거운 주제인데도 감초 같은 배우분들로 인해서

중간중간 웃으면서 봤던 것 같아요.

오랜만에 연극 맛집을 다녀온 느낌이라 

너무 만족합니다 :) ㅎㅎ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