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고기의 정석 : 서구 부영정육백화점(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최애고기집을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처음에 친구의 소개로 알게된 곳인데

친구가 유튜버 정육X님 구독자인데 옛날에 여기를

소개했다고해서 가게된 곳이예요.

이후에 만족해서 단골가게가 되었고

실제로 5번은 넘게 갔어요 ㅎㅎ


부영정육백화점

 

위치 :  인천광역시 서구 석곶로19

운영시간 :  ~ 오후 10시 (오후8:30까지 착석)

휴무일  : 1,3.5주(홀수주) 일요일 

상차림비 : 1인당 3,000원

첫 주문 : 고기는 600g 이상만 가능

 

 

 

가정중앙시장역 2번출구로 나가야해요.

엘리베이터가 2대라서 편하게 올라갈 수 있어요.

인천 2호선은 생각보다 자주 다녀서 교통편은 좋은 것 같아요.

2번출구에서 조금만 앞으로가면 정서진 중앙시장이 나오는데

그곳으로 가야해요.

 

 


 

 

 

2번출구에서 79파운야드가 보이는데 여기가 정서진 중앙시장 입구예요.

쭉 들어가다보면 달모형도 있고 여러가지 시장물건들을 구경할 수 있어요.

구경하면서 가다보면 신발가게가 있는데 거기서 오른쪽으로 

돌면 부영 정육백화점이 보여요.

 


 

 

 

부영정육백화점은 정육점과 식당으로 나눠져있어요.

식당은  " 부영 정육 숯불구이 " 로 들어가시면되고

실제로 화요일 저녁인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부영정육백화점은 평일에도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이

생길때가 있어요. 그래서 사장님께서 자리를 따로 만들어 두셨더라구요.

센스...ㅎㅎㅎ

그리고 서로e음 카드는 10% 캐시백이 된다고 문에 붙어있어요 !

( 지금도 가능하려나,,,? )

정기휴일은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홀수주 일요일이예요.

 

 


 

 

 

입구로 들어오면 커피자판기와 정수기가 반겨줍니다

계산대 옆쪽에 자리가 남아있어서 그쪽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사장님께 비닐을 달라고하면 말씀드리면

아우터를 넣어둘 수 있는 비닐을 주십니다.

분위기는 약간 회식? 같은 느낌으로 소음이 어느정도 있어요.

 

 

 


 

 

제일 중요한 고기메뉴들이예요.

처음 주문할때는 무조건 600g이상만 주문해야되고

2가지 종류정도는 300g씩 해도 되는걸로 알고있어요.

 

처음에는 반찬을 차려주시고 부족하면 이후에 

가져다 먹을 수 있는 방식이예요.

인당 3,000원에 상차림비가 발생해요.

(테이블당이 아니라 인당 !! )

 


 

 

         < 주문 >         

  • 갈매기살 600g      33,000원
  • 공기밥 2개              2,000원
  • 물냉면 1개              6,000원
  • 음료 2개                  4,000원
  • 상차림비2인            6,000원

      총 : 51,000 원       

 

 

제일 안쪽에서 찍은 식당 내부 모습이예요. 

북적북적...ㅎㅎㅎ사람이 많아요.

 

여기서 돼지고기종류는 다 먹어봤는데

다른건 무난무난하다 싶은데 갈매기살은 확실히 맛있어서

오면 무조건 갈매기살만 먹는 것 같아요 ㅎㅎ

 

잠시 기다리면 갈매기살이 나와요 ㅎㅎㅎ크..

고기위에 기름을 먼저 두를 수 있도록 지방을 따로 짤라서 주시는

센스쟁이 사장님 ㅎㅎㅎㅎㅎ 

불판 한번 닦아주고 달려볼까요??


 

 

 

반응형

 

(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모르겠으나 동영상이 세로로 올라가져요,...폰으로 편집해서 올려도 똑같이.....후... )

 

 


 

 

원래는 집게 하나씩 잡고 같이 굽는데

오늘은 리뷰를 한다고 사진만 열심히 찍었더니 친구가 구워주네요 ㅎㅎ

불판 오른쪽에 보면 화력조절할 수 있는데 

사장님 말씀으로는 화력업시키고 불이 올라올 것같다면

바로 내리라고 하셨어요.. 안그럼 고기가 타버린다고 ㅠㅠㅠ

저희는 그 말을 아주 충실히 이행하며 고기를 구웠어요 ㅎㅎ

 

고단함을 날려버릴 환타와 함께 ... 치얼스 ㅎㅎ

 

 


 

 

원래는 고기 + 밥 + 찌개만 먹는데

오늘은 리뷰를 해볼 생각에 여러가지 쌈이랑

물냉면이랑도 먹어봤어요 ㅎㅎㅎ

다 맛있고 좋은데 역시 고기 + 밥이 최고예요.

 

냉면은 그냥 무난해서 다음에는 안먹을 것 같아요.

차라리 고기를 더 먹는게 개인적으로는 더 좋은 것 같아요 !

 


 

 

열심히 고기를 구워주시는 코딩 김씨 ㅎㅎㅎ

 


 

 

화장실은 공용이고 셀프코너 왼쪽에 있는데

위생이 그렇게 좋은편은 아니예요.

입구 화장실문은 안잠기고.. 안쪽에 변기있는 곳만 잠겨요.

 


 

 

 

마지막으로 내돈내산 인증 !!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고기도 맛있는데 위생은 약간 아쉬운..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친구랑 시간이된다면

자주갈 것 같아요 ㅎㅎㅎㅎ

 

소고기를 여유롭게 먹는 날에...

소고기 리뷰도 해볼게요..ㅎㅎㅎ

그럼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