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와이즐리제품리뷰 : 정기구독자의 리필면도날 솔직리뷰(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 드디어 와이즐리 면도날을 리뷰하게 되네요 ㅎㅎ
앞서 포스팅에서 면도기로 처음알게되었다고했는데...
어쩌다 보니 클렌징 폼, 바디워시 등등을 먼저 리뷰하다가
드디어 정기구독 날이 되어서 리필 면도날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리필 면도날 PRO : 2세트
가격 : 11,800원 + 배송비 2,500원 = 14,300 원
배송 : 7.28일 오후 11시 결제 --> 7.29일 오전 10시 배송 완료








깔끔한 포장이 역시 마음에 듭니다. 원래 테이프는 없었고 깔끔하게 되어있었는데... 배송 왔다고 또 신나 버려서
뜯다가.. 사진 찍는 걸 깜빡해서 다시 수정했어요.









저는 구독 형태로 사용하고 있어요. 1세트에 4개가 약간 고정형? 느낌으로 깔끔하게 포장되어와서 하나씩 쓰기 너무 좋아요. 여행갈때는 2개정도만 챙겨서 케이스로 가져가면 편해요. 카카오 튜브 이모티콘에 있는 동그란걸 위로 올리면 사진처럼 모아져서 리필면도날을 끼우는 형태예요.! 생각보다 간편하고 면도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 많이 떨어뜨렸는데도..
튼튼하게 잘 사용하고있어요. 저는 매일 면도하고 있는데 2세트(8개) 3개월 정도 사용해요.
사실 와이즐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만족한 제품이 면도기이고 개인적으로 절삭력도 만족스러워요. PRO전에 다른 버전의 리필 면도날이 있었는데 이름은 기억이 안 나지만 면도날 윗부분에 보호제? 같은 게 발려져서 나왔었는데... 그게 처음 사용할 때는 부드럽고 잘 밀려서 좋았는데... 두 번째 사용할 때부터는 그 보호제가 점점 없어지는데 그때부터는 사실 별로였어요.
다행스럽게 PRO 버전이 나와서 결과적으로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와이즐리의 제품을 다 내돈내산 리뷰를 한 것 같은데 전체적으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게
대부분이지만 사람마다 편차가 있으니까 하나씩 도전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모두 더위 조심하세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