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와이즐리제품리뷰 : 영양제(멀티비타민,오메가3,칼슘마그네슘),쉐이빙폼 , 바디워시 한통or45일 이상리뷰 (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제품을 최소 한달 or 한통 이상 쓴 후 리뷰예요.!

이전 포스팅에서 제품 하나하나 이야기했으니 오늘은 

조금 더 현실적이게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ㅎㅎ

 


쉐이빙 젤 150mL :  2,900 원

멀티비타민  : 5,800 원

오메가 3 : 9,800 원

칼슘 마그네슘 : 4,800 원

프레쉬 바디워시 500mL : 4,900 원

유기농 순면 생리대 대형 : 2,300 원

 

※ 3만 원 이상 무료배송!


 

 

 


 

 

 

 

8/8일 오전 10시 정도에 주문했고 8/9일 오전 10시에 배송 완료가 되었어요. 제가 중부지방에 거주해서 비가 정말 많이 왔는데. 너무 감사하게도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해주셨어요. 특히나 종이 박스로 포장되어있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배송해주시는 요구르트 아주머니께서 시간대 말씀해주셔서 안전하게 배송받았습니다:) 

포장은 정말 볼 때마다 만족! 깔끔해서 너무 좋아요. 생리대 후기는 없지만 여자 친구가 괜찮다고 했어요 ㅎㅎㅎㅎ

 


 

 

 

영양제 3종 ( 칼슘 마그네슘 , 멀티비타민 , 오메가 3 ) 

정확히 확인해보니까 45일 정도 먹었더라고요.  먹는 동안에 멀티비타민만 조금 비린? 느낌이 있었고 다른 칼숨과 오메가 3은 무난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제가 컴퓨터로 일을 하는 사무직이라서 눈이 항상 피곤했었는데 확실히 눈의 피로는 줄어든 것 같아요.  표현이 맞을지 모르겠지만 눈이 덜 힘들어하는 것같아요 ㅎㅎ 칼슘 마그네슘과 멀티비타민은... 솔직히 아직까지는 모르겠어요 ㅎㅎ더 먹어보고 변화가? 있다면... 후기를 추가해보겠습니다. 소변이 노란색으로 나오는 것 말고는 없어요.. ( 너무 TMI인가... 요 )

 


 

 

 

쉐이빙 젤 150mL

이거는 정말 가성비도 좋고 만족스러워요. 처음에는 왼쪽 사진처럼 나오는데 조금의 물과 함께 비비면 거품이 풍성해져요. 부드럽고 물에도 잘 씻깁니다. 그리고 상품 왼쪽 틈을 보면 저렇게 얼마나 남아있는지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면도기로 시작한 브랜드라서 그런지 면도용품은 진짜 신경을 많이 쓰는 게 느껴져요. 예전에는 클렌징 폼으로 그냥 대충 했었는데 그러다 보니 뾰루지 나고.. 붉어지고... 고민 많았는데 쉐이빙 젤 쓰고나서부터는 만족스럽게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이거는 이번에 3통째인 것 같아요.. ㅎㅎ

 

 


 

 

 

 

프레쉬 바디워시 500mL

바디워시 제품은 와이즐리에 2가지가 있어요. 파랑 초록!

이전 포스팅에도 말씀드렸지만 초록이 후기가 더 좋아서.. 저도 초록을 구매했는데 무난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상쾌한 향? 느낌이고 확실히 개운한 느낌이 들어요.  가성비가 좋으니까 펌핑도 2~3번 정도 해서 여유롭게 사용하는 것 같아요. 버릇이 덜 들어서 그런지 바디로션은 반이 넘게 남았는데... 바디워시는 벌써 2통째예요. 손에 해서 거품이 덜 나보이는 거지 샤워타월이나 샤워볼에 하면 아주 풍성하게 거품이 난답니다.  예전에는 비누로 사용했었는데 확실히 바디워시를 쓰다 보니까 왜 사용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상쾌함이 너무 만족스러워요!
딱히 불만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더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리뷰해볼게요 !

그럼 이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