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연안부두] 민영활어공장 내돈내산후기 !!

반응형

 
오늘은 지인초대를 하는 날인데
고기를 안드셔서 회,초밥 그리고 매운탕을 준비를 하려고해요 ㅎㅎㅎ
큰누나가 "민영활어공장"을 백화점에서 먹어봤는데 맛있다고 말해줘서
본점인 인천수산물센터로 가보기로했어요.
 


 

 
[ 민영활어공장 본점 ]

 
주소 : 인천 중구 연안부두로33번길 37
영업시간 : 8:30 - 17:00
팁 : 일찍가는게 좋아요. !! 

 

대중교통으로는 연안초등학교에서 내려서 제2주차장쪽으로 걸어가시면 되고
자차이용시에는 제2주차장을 찍오 오시면 편할것같아요 !!
 


 

 
인천종합어시장은 입구가 많은데 
가장 가까운 9번출입구로 가면 길치도 찾아갈 수 있을 정도로 금방이예요.
9번출구로 들어가서 직진하면 끝이니까요 ㅎㅎㅎㅎ
 


 

 

민영활어공장의 모습은 요렇게 되어있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어요. 
방문시간이 10~11시정도였던 것같은데 
회도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고 무엇보다 신선해보이더라구요. ㅎㅎㅎ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백년가게로 선정이 되어있어요 !


 


 
 

가격이 다 적혀져있어서 따로 물어보지 않아도 되는점이 좋았고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다만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종류가 조금 섞여있어요.
한 종류로만 먹고싶은 분들은 요청하시면 해주시는걸로 알고있어요 !
 


 

 

여기가 정말 괜찮다고 느낀건
보냉팩을 받고였어요.
약간 에르0스같은 느낌의 ㅋㅋㅋㅋㅋㅋ보냉팩이예요.
기분이 너무 좋네요.
 


 

 
활어+연어초밥 19,000
장어초밥 14,000
후토마끼 11,000
광어 + 우럭 25,000
도다리 + 대방어 + 참돔 40,000
매운탕 5,000
 
사실 영수증에 있으니까 하고 넘겼는데
합가격만 있어서 가격이 정확히 기억은 안나요 ㅠㅠㅠ

 

때깔보세요 ㅋㅋㅋㅋㅋ 캬캬캬

아이폰기본카메라인데 

이렇게 나오는걸보면 얼마나 신선한지 느끼셨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사온걸로 상을 차려봤어요 ㅎㅎㅎㅎ
나름 푸짐해보여서 좋네요..

 

회랑 초밥은 정말 신선하고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

대만족 !!
매운탕은 가자미 , 활어 등등 머리와 소스가 담겨있어서 콩나물이랑 깻잎을 넣고 끓이긴했는데..
아무리 어두육미라고 하지만 ㅠㅠㅠ결국 거의 담겼어요..ㅠㅠ
 

 

처음에 사고나왔는데

생각해보니 인원수에 비해 부족한 것같아서

다시추가구매하러갔어요 ㅎㅎ


다음에 회나 초밥을 먹고싶다면 다시 재방문하고싶을정도로 
신선하고 맛있었던 민영활어공장이었습니다:) ㅎㅎㅎㅎ
그럼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