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라멘의 정석 : 신포역 미미 ( 내돈내산 )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제이생활 제이입니다.

오늘은 동인천 쪽에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라멘집을 다녀와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미미

 

주소 : 인천 중구 신포로23번길 38 1층 (우)22314

운영시간 : 월 - 토 11:30 - 20:30 / 브레이크타임 14:30 - 17:30

주차 : 매장 앞

 

▶ 주문

 

토리파이탄라멘 1개 : 8,000 원

차슈추가 1개  : 1,000 원

사이다 1캔 : 1,000 원

 

 

 

 

 

 

 


 

 

외관에서부터 세월의 흔적이 나요 ㅎㅎㅎ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키오스크가와 함께 대표메뉴가 보여요.

각각 설명과 사진이 있어서 어떤 느낌이겠구나..라는 

유추가 가능해서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될 것같아요.

저는 토리파이탄라멘, 차슈추가, 사이다를 주문했어요.

여기는 차슈추가가 1,000원이에요. ( 그대신 1장! ) 

오히려 너무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주문을 하고 앉아 있으면 처음에 보이는 게

일본라멘의 출신, 제조기법과 같은 설명 같은 게 있어요.

그만큼 사장님이 얼마나 라멘에 진심이신지를 알 수 있네요.

읽다 보니 깍두기와 음료를 가져다주셨어요.

깍두기는 맛은 무난 무난 ㅎㅎㅎ

 

자리는 길게 바형태로 되어있는데 2인씩 칸막이가 되어있고

사진에는 없지만 안쪽에 좌석이 추가적으로 있는 걸로 기억해요.

 


 

 

 

드디어 토리파이탄라멘이 나왔어요.

사장님 플레이팅 실력에 감탄... 너무 맛있어 보여서ㅎㅎㅎ

 

실제로도 국물은 닭이 메인이라 깔끔한 맛이 강했고 진함은 살짝 아쉬웠어요.

하지만 차슈가 엄청 부드럽고 면도 엄청 신경 쓰시는지

적당하게 익어서 잘 넘어가더라고요.

그리고 반찬으로 주신 깍두기랑 먹으면 황밸이에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확실히 오래가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동인천을 자주 가는 편은 아니지만 

라멘이 당기면 무조건 미미를 갈 것 같아요 ㅎㅎ

작성하는 날이 마침 설연휴네요.

건강하고 즐거운 설보내세요 :)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