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리뷰생활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100P 내돈내산

반응형

슬슬 가을이 다가오면서 피부관리를 해야 되겠다고 생각해서

주문한 에버콜라겐입니다 :) ㅎㅎ

 


상품 :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50p (2개)

주문 : 쿠팡

배송 : 2일소요

가격 : 79,460 원


 

요즘은 가격비교를 해도 많이 차이 안 나서 쿠팡에서 많이 주문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후기를 많이 찾아봤을 때 피부가 개선이 많이 되었다는 이야기 때문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포장은 무난하게 왔고 옆면에 손잡이 스티커도 있어서 나름 편하게 되어있다고 생각해요.

 

1통당 50포가 들어있고 10포씩 소분포장되어 있어요.

요즘 대부분의 제품들이 휴대성을 고려해서 만드는 것 같아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

하루에 한포씩 먹으면 되는 방식이니까

사무실에 두고 먹으려고요 ㅎㅎㅎ

맛은 그냥 새콤한 맛이에요.

사실 맛보다는 효능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써도.. 몸에만 좋다면 먹죠 ㅎㅎㅎㅎ

 

에버콜라겐의 효능을 설명드리면

피부보습개선

피부탄력성개선

피부평균주름깊이 개선

눈가주름 육안평가 개선

피부수분량 개선

등등 피부에 이로운 효과들이 많아요.

추가로 

저분자로 편하게 섭취가능

 

아직 먹은 지 일주일정도라서

드라마틱한 효과는 모르겠어요.

더 섭취해봐야 할 것 같아요.!

 


 

이제 가을인데 모두 건강하세요:)

그럼 안녕!!

반응형